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윤리경영 갑질피해신고지원센터

갑질피해신고지원센터

제주에너지공사 임직원의 갑질행위에 대한 신고를 접수·처리하는 ‘갑질피해 지원신고센터’입니다.

비공개 방식으로 운영하며, 익명으로도 신고할 수 있습니다. 신고자는 어떠한 불이익도 받지 않도록 비밀이 보장되고 철저히 보호됩니다.

‘갑질’이란 내·외부의 사회·경제적 관계에서 상대방인 을(乙)보다 우월적 지위에 있는 갑(甲)이 권한을 남용하여 을(乙)에게 행하는 부당한 요구나 처우를 말합니다.

예를 들면, 공사대금 미지급, 불리한 계약조건 강요, 금품·향응 요구 및 수수, 채용 청탁, 사적 심부름, 편의 제공 요구, 부당한 인허가 불허·지연, 부당한 승진누락, 부당한 전보, 폭행·폭언 등 인격 모독, 성희롱·성추행·성폭행 등이 갑질에 해당합니다.

신고방법

전화 및 방문
  • 상담전화 ☎064)720-7424을 이용하여 상담하실 수 있습니다.
  • 우리공사 갑질피해 신고·지원센터(기획조정부)로 방문하셔서 상담 또는 상담 후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우 편

(63219)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청사로1길 18-4 제주에너지공사 1층 기획조정부, 갑질 피해 신고지원센터

인터넷

www.jejuenergy.or.kr 홈페이지 내 갑질 피해 신고·지원센터를 이용하여 신고 상담 및 접수를 하실 수 있습니다.

이메일

help@jejuenergy.or.kr를 이용하여 신고 상담 및 접수를 하실 수 있습니다.

신고 처리절차

신고 처리절차

 

갑질피해 신고 접수